전수현웨딩
회원6,42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아직도 카페활을많이 하면 사은품주나요 궁금하네요*^.^*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2.14
아침에 태린이 예방접종하고 왔는데... 가격이 후덜덜 하더라구요 ㅋㅋ 주사를 2대나 맞고나니 엄청 울어서 어찌나 가슴이 아프던지요.... 집에와선 다행히 보채지도 않구 얌전하네요....하루하루 참 시간이 빠르네요...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14
회원4000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있네요. 기쁨과 뿌듯함,그리고 모든회원 한분한분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오늘하루도 화이링~~~!!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14
활기찬 월요일이네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모두들 감기걸리지 않게 옷따뜻하게 입으세요 월요일 시작이좋아야 한주가 좋아요 우리모두 화이팅^^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2.14
주말에 신랑 손님들 초대해서 저녁식사 매우 훌륭하게 끝냇네요.ㅋㅋㅋ 어찌나 맛있다고들 해주시는지..ㅋㅋ 장만한거 다 비우고 가셧어요.ㅋㅋㅋ 고생한보람이 있더라구요...손님가시고나서 상치우는뎅 피곤것도모르겠고 기분이 어찌나좋던지요.ㅋㅋ 님들은 주말 잘보내셧나요?^^ 한주가 또시작됐네요...봄이오려나싶더니...다시추워졋어요.감기조심하시구요 ...이번한주도 즐겁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4
모두들 방가와요 ^^ 오랜만에 들어오니까 넘 좋아요<??> 그동안 너무 바뻤어 컴 할 시간이 없어 못들어왔는데... 오늘 친오빠 웨딩 촬영 때문에 샵에 갔다와서 이렇게 들어 왔어요^^ 앞으로는 자주 들어올께여 대화 많이 해요 ^^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2.13
즐건주말.... 여러분들도 즐건주말을 보내고 계시시는지요.. 날씨동 춥공 강원도쪽은 완죤... 폭설.. 으... 무섭게 오더라구요. 낼도 춥다고하니까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럼 꾸벅..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12
오늘도 역시나 출췍했어요.ㅋㅋㅋ 들어올려고 맘먹으니 자주오게되네요.. 그동안은 핑계인거같아요.ㅠㅠ 드뎌 주말이 또 다가왔어요.. 님들 주말잘보내세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11
사랑이가 이제 자서 밤늦게 켬텨를 켰네요 ..왜이리 컴텨 할 시간을 안주는지..요새 옹알이를 제법해서 얼마나 이쁜지....(엄마 아빠 맘마 이 세단어 시작했어요) ...신랑이 저보로 팔불출엄마 나섰데요 ㅋ사랑이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했더니 신랑이 왜 자기 존재를 빼냐고 하네요 질투하나봐요 딸 아이한테...아이 사진 찍으러 삽에 가야하는데... 언제 갈까 고민중이랍니다 간만에 샵식구들도 보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2.10
벌써목욜이네요~톨날은 신랑손님들 초대해서 저녁 식사 대접하기로햇는뎅....받기만 하는거같아서 그고마운마음 보답하고자 냉큼하겟다곤했는뎅...음식장만떔에 고민되요...마음은 이것저것 맛있게해서 대접해주고싶은뎅....^^ 신랑한텐 간단히 하지머...하고 당당하게말해놧는뎅....오늘부터 레시피 검색해야겟어요~ 자주대접하는것도 아니궁....이번기회에 신랑어깨에 힘 팍팍 넣어줘야겟요~ㅋ 푸짐하고 맛나고 쉬운 요리 추천해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0
민우하고 요즘 대화가 되는듯해요.ㅋㅋ 엄마하고만.^^ 엄마가 자주말하는 단어는 제법따라하궁....왜이리 기여운지...저도 고슴도치엄마인거 같아요.^^ 퇴근하고 민우하고의 시간이 정말 눈깜짝할사이에 지나가 잘시간되궁.^^ 요즘 민우이쁜짓에 하루하루가 즐겁네요.ㅋㅋ 님들도 그러시죠?^^ 오늘하루도 마니웃는날 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9
명절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잠깐 나갔다왔는데 춥지 않아 좋네요.,.... 태린이가 요며칠 잠투정이 심해져서 좀 힘들지만.. 혼자 노는 시간도 늘어난것 같아 좋아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08
저 또왔어요... 히히 수민이가 자서리.. 후딱들어왔답니다. 짜장만들어서 수민이좀먹어고 남은건 제가..ㅠㅠ 빠진살 다시 올라오고있어요 신랑이 빼라고,ㅠㅠ 다욧트들어가야겠어요. 근데 활동이없어서리. 쉽지가 않을꺼같궁.ㅠㅠ 아침에 비가 오더니 지금은 안오네요 다행이당.. 님들 오늘하루도 힘내시공...담에 또 봐용~~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08
아침부터 보슬보슬 내리는 비... 꼭 봄비같이 느껴지지 않나용? 내일부터는 본격적으로 정말 추워진다고 하는데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예쁜맘갖기
작성시간
11.02.08
2차 촬영 60여일 남았는데 명절로 인해 다요트 계속 실패..ㅡㅜ 힘좀 주세요~
작성자
블론드
작성시간
11.02.08
다들 설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ㅋㅋ 전 잘 보냈답니다. 수민이 자길래 살짝 들어와서 모처럼 인터넷도하공 카페에도 들어왔네요.. 수민이가 컴퓨터를 어찌나 조아하는지.. 컴터방에만 오면 쪼르륵와서 같이 놀자구ㅠㅠ 이러다가 카페에서 탈퇴당하는거 아닌지.ㅇㅇ 그래도 봐주세용~~~~~~ 자주 못들어와동 일을 하도안해서 몸이 근질거려요ㅠㅠ 어여 수민이가 어린이집갈정도로 훌쩍커서 일을했으면 하는바램?? 날씨도 마니 따뜻해지공... 어디로 드라이브라도 떠나고 싶은맘이 굴뚝.. ㅠㅠ 님들도 감기조심하시고 한주힘차게보내세요^^ 아자아자 홧팅!!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07
2월5일에 좋은날씨에 좋은 김행관부장님을 만나고 예쁘게 화장하고 저를 이쁘게 꾸며주신 이썜도 만나고.. 정말 좋은추억이었어요.. 촬영을 하고 나서 그런지 이젠 조금은 한결 마음이 가볍네용^^ 전수현웨딩.. 정말 사랑합니당 ㅋㅋ 너무나 좋아요.. 모두 친절하시구.. 오실장님도 너무 이쁘시고.. 멋쪄용*^.^* 오늘안개가 아침에는 많이 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날이 따뜻해지는 거 같아요... 그래도 이번주에 또 추워진다고 하니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용... 건강하세요^^
작성자
예쁜맘갖기
작성시간
11.02.07
좋은아침입니다..날이 마니풀렷어요.^^ 봄이오려나봅니다.ㅋㅋㅋ 연휸 어떻게들 지내셧어요?? 전 신랑하고 글러브 영화도보궁...찜질도하공. 몸은 피곤해도 마음만큼은 잼있는시간보냈어요.^^ 민우도 별탈없이 잘먹고 잘놀고 잘자고...^^ 새해에도 멋진계획세워서 지난해보다 더멋진 한해보내요.^^ 즐건하루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7
진짜 오랜만에 문을 두드립니다. 옮겼던 직장이 선택의 잘못인지 너무 힘이들어 1년 1개월정도 일하고 2월말로 그만 두게되었어요... 다시 이력서 낼 곳을 찾아 준비하고 있네요. 다들 명절 잘 보내셨죠? 회사가 전수현과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 가끔 지나가면 생각나곤 했는데 모처럼 들어와 이곳저곳 둘러보는데 마음이 잠시 편해지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1.02.06
어제 민우 미르소아과가서 링겔마추고 마니좋아졌어요.^^ 그리고 저에게 또다른 작은행복이....^^ 원장님이 내신 문제를 제가 마추었다고...ㅋㅋㅋ 사과 잘받았습니다.^^ 민우가 사과를 엄청좋아하는뎅...민우랑 잘먹겠습니다. 감사해요. 저는 오전근무만하면 설연휴들어갑니다.ㅋㅋ 시댁도 봉동이라 가까워서...낼아침에 일찎가려구요.^^ 전수현식구들 명절 잘보내시구요 새핸 더 좋은일들만 있으시고 복마니받으시고 건강하시길 제가 빌어드릴께요~지난해 다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