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기띠 해주니깐 자서 뉘었더니 홀라당 깨네요 ㅠㅠ 한손으로 지호 안고 한손으로 타이핑하고 있어요 ㅋㅋ 청소 해야는데 귀찮네요 ㅋ 지호 보면서 해야니깐 더 힘들어요 비가와서 오늘은 좀 시원 할꺼같아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6
  • 오늘 하루도 잘보내셨나요 ?? 저도 오늘 넘넘 잘보냈어요 ...다음주 조카가 돌이라 오늘 목걸이 사러갔는데...입이 안다물어지더라구용...^^ 그래도 첫돌이라 큰돈 쓰고 왔네요 ..솔직히 내꺼 사기에는 아까워서 돈을 잘 못쓰겠는데 ...왜 아이들 생각하면 아깝지도 않은지 ..근데 오늘은 쬐끔 그랬어요 ...^^ 이제부터 다시 허리띠 졸라매야할듯 ㅋㅋ 오늘밤도 좋은 꿈꾸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5
  • 입덧때문에 하루하루가 힘들다보니 카페에 출석할 생각조차 못했어요... 원래는 휴가도 10월에 시원해지면 가려고했는데 다음주에 친정 내려가려구요... 엄마가 바빠서 못오신다고 저한테 내려오라 하시네요... 옆에서 뭐라도 챙겨 주시겠다구요... 시댁에서는 힘들어서 어쩌냐는 말씀밖에 안하시던데... 은근 서운한거 있죠... 은근이 아니라 아주 많이... 이상태론 둘째는 꿈도 못꿀거 같아요... 요즘엔 애기 둘셋 낳은 애기엄마들을 보면 너무 경이로워 보여요... 첫째는 암것도 모르고 가져서 낳을테고 둘째부터는 얼마나 힘든지 이미 알텐데도 그리 낳아 키우니 말이에요... 정말 엄마들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겠어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8.25
  • 난 할 수 있어! 난 뭐든지 해낼 거야!"라는 자신감을 가진 사람은 자기 능력의 500%를 발휘하지만,
    "난 할 수 없어! 난 안돼!"라고 생각하는 자신감 없는 사람은 자기 능력의 30%도 발휘할 수 없다고 합니다.
    500%와 30%의 차이는 바로 자신의 선택에 달린것이라고 하니 우리 오늘도 그 어떠한 고난에도 자신감으로 그 500%의 능력을 발휘해 보와용^^ 파이팅!!" You can do it! , I can do it! "
    작성자 지이민들레 작성시간 10.08.25
  • 하루종일 민찬이 잡으러 다니느라 헉헉...
    이젠 못올라가는곳이 없네요...무릎만 닿는 위치면 어디든 올라가서...
    요녀석 움직이는게 신기하기도 하고.......ㅋ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5
  • 날씨가 정말 시원해졌어요 ^^ 어젠 진짜 오랜만에 예전에 일했던 쌤들 셋이 만나서 어찌나 잼나게 놀았던지 ㅋㅋ 셋다 임산부들이라서 공통된 화제도 있고 너무 잼났어요... 세상에 12시에 나가서 8시까지 놀았는데도 시간가는줄 몰랐다니까요 ㅋㅋ 한명은 낼 모레 예정일인데.. 얼마전에 전수현에서 만삭사진도 찍었다고 해서 넘 기대되네요 ㅋㅋㅋ 시원한 날씨 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8.25
  • 지호가 오늘은 늦잠을 자네요.. 7시에 일어나서 한시간 놀구 다시 자더니 지금까지 자요..ㅋㅋ 중간중간 깼을때 젖물려주면 자고자고 하면서..ㅋㅋ 10시까지 잔적은 많았는제 이렇게까지 자는건 첨이네요..ㅋㅋ 시끄러우면 깰까봐 걸어다닐때도 조심조심..ㅎㅎ 좀전에 엄마가 왜 안오냐구 전화왔어요 올시간이 지났는데 안온다고 ㅎㅎ 이따 5시쯤엔 지호데꼬 병원다녀와야해요 변을 이상하게 봐서 약 계속 먹었는데 똑같네요.. 지호 담당 원장이 5시부터 진료라 시간 맞춰 갈려구요.. 오늘은 날씨가 시원하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8.25
  • 캐빈호건 지음 손기찬이 옮긴 통쾌한 심리학 책한권을 읽고있습니다
    마음이 아니라 생각보다도 행동이 앞서는 저에겐
    읽어도 읽어도 어려운말과 이해 하기 힘든
    글들이 더 제머리속을 흔들어 대고 있습니다
    가을 입니다 책한권 정도 읽어 주는 센스 우리우리님들
    우리님들은 다들 센스있줘^^
    저처럼 너무 어려운책 말고 머리와 가슴이 시원해지는
    그런 도서 꼭 한번 읽어 보자구요
    중도에 포기 하지 않고 저도 열심히"열공"
    하려구요 우리님들 빠샤~~힘을 불어주세요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08.25
  • 학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있으면서도 머릿속엔 온통 딩촬영생각... 교장샘 몰래 전수현을 뒤져보고 있네요..^^;; 근무태만이야~~ㅋㅋ 그만큼 기대되나봐요. 다이어트 본격 돌입입니다. 화이팅!!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08.25
  • 민우가 아침부터 우율먹고토해서 정신없이 바빳네요.^^ 그래도 늦진않앗어요~오늘느낀건뎅..참 제행동이 빠르더라구요.ㅎㅎ신랑이 씻으러 들어간사이 목욕시키고 옷다입히고 준비다했거든요.신랑이 대단하데요.ㅡㅡ;;; 좋은소린가??ㅋㅋ 여튼 오늘하루도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5
  • 민찬이가 빈혈이 있어서......걱정이예요
    모유 먹는 아가들한테 빈혈 종종 있다고 하던데.....제가 잘 안먹어서 그런거 같아서 민찬이에게 미안해요~
    이유식 소고기 왕창 넣어서 3번으로 늘리고, 병원에서 철분 영양제도 받아왔어요........아웅~~~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4
  • 오늘 너무 더워서 혼났어요. .. 저희 아파트가 너무 정전이 되서 오늘 검사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ㅇ.. 거의 2시간 동안 정전이 되서 죽는줄 알았어요 ..더워서 ㅋㅋ 사진 찾으러 오라고 했는데 ... 내일이나 찾으러 가야겟네용..^^ 운동시작. ..내일은 다이어트댄스하는데 한번 상담한번 받아 볼려구용.. .오늘 밤도 좋은 꿈꾸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8.24
  • 쩜있음 퇴근시간이네요~~오늘하루 다들 멋하고지내셧어요? 오늘은 까페가 조용하네요...저녁식사들 맛난게하시궁 낼봐요~오늘은 시원해서좋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4
  • 상대의 몸짓만으로도 그의 생각을 읽을수 있다...
    우리님들 설득에 방법은 눈으로 상대를 읽어야 한다고 합니다
    상대가 진정 원하는게 무언지 발견해야 설득 한단계에 올라섰다면
    우리님들은 얼마다 높은 계단에 서 있나요..
    전 아직 카리스마 하나랑 열정 말곤 제자리 입니다
    오늘은 자기 자신을 되돌아 보는 하루를 보내면
    어떨까요..설득의 방법만 안다면 성공은 코 앞에
    있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08.24
  • 화요일아침....바람이 선선히 불고 시원하네요.^^ 참 원빈주연....아저씨 영화봣나요? 잔인하긴햇찌만...정말 잼있던뎅.ㅋㅋ 원빈이 정말 남자답게 멋지더라구요~친정엄마한테 민우맡기고 민우낳고 처음으로 영화관가서영화봣어요.^^ 엄마한텐 미안하지만....다음에 또 보러갈려구요~오늘하루도 수고해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4
  • 5시가넘었네요..한시간후면 벌써 퇴근시간...오늘은 머해먹는데요...오늘저녁메뉸 다들먼가요? 김치하고 계란밖에 없어요.ㅡㅡ;;;주말에 장이라도 바둘걸...벌초한다고 시댁갓다왔더니....주말도 훌쩍 가버렷어요. 퇴근들잘하시고 저녁식사들 맛나게 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8.23
  • 가을 샘플을 둘러보니 너무 마음에 드네요. 밝고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 저희가 원한 컨셉이에요. 함께 보면서 웨딩촬영 기대하고 있답니다.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08.23
  • 얼른 다이어트해서 웨딩촬영하고 싶어요.~~~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08.23
  • 계속 계속 잠만 와요......
    이제 민찬이 돌잔치 준비도 좀 해야하는데.......
    점점 더 게을러져서 큰일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8.23
  • 벌써 절기상 처서!
    가을 바람이 시작되는 때라고 합니다.^^
    어디선가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것 같지 않으세요?^^
    가을 바람이 행복을 가득싣고 우릴 찾아오길 소망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맞아보세요.
    오늘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지이민들레 작성시간 10.08.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