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할 수 있어! 난 뭐든지 해낼 거야!"라는 자신감을 가진 사람은 자기 능력의 500%를 발휘하지만, "난 할 수 없어! 난 안돼!"라고 생각하는 자신감 없는 사람은 자기 능력의 30%도 발휘할 수 없다고 합니다. 500%와 30%의 차이는 바로 자신의 선택에 달린것이라고 하니 우리 오늘도 그 어떠한 고난에도 자신감으로 그 500%의 능력을 발휘해 보와용^^ 파이팅!!" You can do it! , I can do it! " 작성자지이민들레작성시간10.08.25
날씨가 정말 시원해졌어요 ^^ 어젠 진짜 오랜만에 예전에 일했던 쌤들 셋이 만나서 어찌나 잼나게 놀았던지 ㅋㅋ 셋다 임산부들이라서 공통된 화제도 있고 너무 잼났어요... 세상에 12시에 나가서 8시까지 놀았는데도 시간가는줄 몰랐다니까요 ㅋㅋ 한명은 낼 모레 예정일인데.. 얼마전에 전수현에서 만삭사진도 찍었다고 해서 넘 기대되네요 ㅋㅋㅋ 시원한 날씨 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8.25
캐빈호건 지음 손기찬이 옮긴 통쾌한 심리학 책한권을 읽고있습니다 마음이 아니라 생각보다도 행동이 앞서는 저에겐 읽어도 읽어도 어려운말과 이해 하기 힘든 글들이 더 제머리속을 흔들어 대고 있습니다 가을 입니다 책한권 정도 읽어 주는 센스 우리우리님들 우리님들은 다들 센스있줘^^ 저처럼 너무 어려운책 말고 머리와 가슴이 시원해지는 그런 도서 꼭 한번 읽어 보자구요 중도에 포기 하지 않고 저도 열심히"열공" 하려구요 우리님들 빠샤~~힘을 불어주세요 작성자미인방면작성시간10.08.25
민찬이가 빈혈이 있어서......걱정이예요 모유 먹는 아가들한테 빈혈 종종 있다고 하던데.....제가 잘 안먹어서 그런거 같아서 민찬이에게 미안해요~ 이유식 소고기 왕창 넣어서 3번으로 늘리고, 병원에서 철분 영양제도 받아왔어요........아웅~~~작성자ⓨⓤⓜⓘ작성시간10.08.24
오늘 너무 더워서 혼났어요. .. 저희 아파트가 너무 정전이 되서 오늘 검사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ㅇ.. 거의 2시간 동안 정전이 되서 죽는줄 알았어요 ..더워서 ㅋㅋ 사진 찾으러 오라고 했는데 ... 내일이나 찾으러 가야겟네용..^^ 운동시작. ..내일은 다이어트댄스하는데 한번 상담한번 받아 볼려구용.. .오늘 밤도 좋은 꿈꾸세용.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8.24
상대의 몸짓만으로도 그의 생각을 읽을수 있다... 우리님들 설득에 방법은 눈으로 상대를 읽어야 한다고 합니다 상대가 진정 원하는게 무언지 발견해야 설득 한단계에 올라섰다면 우리님들은 얼마다 높은 계단에 서 있나요.. 전 아직 카리스마 하나랑 열정 말곤 제자리 입니다 오늘은 자기 자신을 되돌아 보는 하루를 보내면 어떨까요..설득의 방법만 안다면 성공은 코 앞에 있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미인방면작성시간10.08.24
벌써 절기상 처서! 가을 바람이 시작되는 때라고 합니다.^^ 어디선가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것 같지 않으세요?^^ 가을 바람이 행복을 가득싣고 우릴 찾아오길 소망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맞아보세요. 오늘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작성자지이민들레작성시간10.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