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카페 접속하는게 직접 컴퓨터를 켜서 접속하는게 더 간편해서 계속 휴대폰으로 연결하게되네요~~^^ 근데 회사에서는 접속할 수 없어서 넘 안타까워요~~ 회사 PC에서도 그렇고 휴대폰으로도 그렇고~~ 얼마전에 친구랑 연락을 했는데 회사를 그만 둔다고 하더라구요~~ 갑자기 왜그런지 물었더니 애기기지려고 쉬려고 그런다 하더라구요... 그말을 들으니 저도 갈등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다른 사람들은 결혼하고나서 애기가 금방 생기는거 같던데결혼한지 6개월이 지났는데도 아무소식이없어 내심 걱정이 되네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02
우와~~오늘은 비가 무지무지하게 오네용^^ 근무하면서 애들이랑 깜짝깜짝 놀랬답니당 ㅋㅋ 아이들이 우르르쾅쾅한다고 하면서 소리도 지르고 .... 시원하는거 같으면서도 끈적끈적했어용.ㅋ2틀일하고 쉬니깐 넘넘 좋아용...모두들 주말 잘보내시고...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02
어제 신랑이 좀 일찍와서 엄마랑 언니랑 조카랑 가서 닭갈비 먹었어요.. 올만에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오늘도 5시에 퇴근한다구 뭐 할꺼 없냐구 물어보는데.. 딱히 할일은 없네요..ㅋㅋ 7월 7일부터 또 야외셋트장 인테리어 들어간다구 하네요 이소식을 좋아해야할지.. 아쉬워해야할지..ㅋㅋㅋ 글도 날로 발전하는 샾이 되는거 같아서 좋아요.. 이뻐지는 셋트장에서 촬영을 또 못한다는게 아쉽긴 하지만..ㅎㅎ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릴 감동시킬지.. 기대되네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02
신랑이 볼일이 있어 잠깐 나온다길래 쫄면먹고싶다고 했더니...신포에서 하나 포장해다줬어요 ㅋㅋ 정말 많이 먹고싶었는데... 여기 신포는 맛이없나봐요... 면이 무슨 우동마냥 굵고 양념도 별루고.. 맛있게 먹어야 기분좋은데 ㅋㅋ 비가 오니 시원하고 좋네요 ^^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7.02
민찬이의 발달속도가 날로날로 향상되고 있어요.....잡고 서기에 이어 이젠 잡고 한발짝씩 옆으로 가네요^^ 그리고 기는 모습이 엉성했었는데 이젠 완벽하게 네발로 깁니다....왜 이렇게 신기한지~ 저것이 언제 나와서 저렇게 서고 기고 하는건지.......ㅎㅎㅎ작성자ⓨⓤⓜⓘ작성시간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