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아주~ 오랜입니다용^^* 다를 어찌 지내시는지... 요즘 바쁘게 삼실에서 일하고 있답니다. 외근이나 출장도 많을 것 같고(정신 좀 없음)ㅋ... 날씨가 괜찮았다가 안 좋았다가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이제 자야겠네요 친척 결혼식 있어서 서울 올라가야한답니다.작성자작은천사작성시간10.04.23
몇칠전부터 우리 딸이 전수현웨딩모드 까페 가입했다고 비번하고 아이디를 알려주었어여..그런데 항상 바쁘다는 이유로 인제 들어 와봤어여..언제 이렇게 가입하고 글들을 남겼는지 정말 민망 하고 우리 아이가 대견 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재혼후 우리 아이는 서울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데..늘 아이에게 미안하고 면목이 없었는데... 이번 웨딩촬영후 우리 아이들 에게 가장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준거 갔군여..예식 날짜를 잡고 드레스가 맞는게 없어서할수 없이 웨딩촬영후 빌려입으라는 주위사람들에 말을 득고 만이 갈등 했거든여..제가 만이 늙어서 창피했는데..직원분들께 감사합니다작성자쩡아언니작성시간10.04.23
어제 오늘 시댁에 가서 봉사(??)하고 왔어요......당분간 계속 가야할듯 하네요.....시어머니가 허리 수술을 하셔서 아직 집안일 하시는게 힘드셔서.......식사랑 차려드리러 가는데.....ㅎㅎ..........집에 와서 우리 집안일 또 하려니........힘들어요.....흑흑작성자ⓨⓤⓜⓘ작성시간10.04.22
우리 가족 에게 행복 추억.... 얼마 전에 4월11일날 늦은 웨딩 촬영한 황정아 김경오 신랑 신부 딸 입니다...우리 엄마랑 아빠는 재혼인데....우리 엄마 웨딩드레스 입으신 모습에 우리 는 정말행복했읍니다.. 우리 엄마 뚱뚱해서 걱정 했는데...선생님들 덕분에 우리 엄마가 너무 이뻤읍니다...그리고 우리 가족에게 있어서 잊을수 없는 추억 만이만이 만들었어여...촬영장 분위기도 너무좋았구여...감사 합니다.. 작성자쩡아언니작성시간10.04.19
어젠 신랑이 늦게 끝나고 또 약속까지 있다고 친정서 자고 오라구해서 지금 친정이에요..ㅋㅋ 친정에 오면 지호 혼자 안봐도 되니깐 편해요.. 조카가 샘을 부려서 할머니랑 엄마가 지호 안지도 못하게 해요ㅋㅋ 막내 이모가 안으면 아무말도 안하고 ㅋㅋ 지금 다들 교회가고 지호랑 둘이 있는데 울 착한 지호는 침대에 눕혀놨더니 또 자네요 ㅎㅎ 오늘은 날씨 좋은거 같은데.. 월요일부턴 또 비소식이 있더라구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구~~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