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민찬이 백일잔치...생략하려고 했는데......여차저차해서 시댁식구들과 밥 먹기로 했어요......장소는 토다이!!! 크헉~ 요즘 긴축재정하려고 했는데......토다이 성인 6명이면.......ㅎ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0
  • 그 동안 친정에 있다가 오늘 신랑과 함께 저희집에 왔어요 집에 오니간 좋아요^^ 잘 지내셨나요? 안들어 온사이 새로운 식구들이 많이 늘었네요^^ 어제 병원에 갔더니 성별이 뭐냐고 물었더니 이쁜 공주라네요 은근히 딸이기를 바랬는데 너무 좋아요.. 친정엄마한테 딸이다고 하니 약간 서운해 하시더라구요 친정아빠는 아들보다는 딸이 좋다구 좋아하시구~~ 베넷저고리 이제 다 만들고 턱받이도 만들고 다음엔 딸랑이와 모빌에 도전합니다... 이거라도 배우니 시간이 참 빠르게 가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0
  • 담주 수요일이 신랑 생일인데 친정식구들이랑은 일주일 땡겨서 오늘 저녁 먹기로 했어요 지호땜에 식당가서 먹기 힘들어서 기냥 우리집에서 먹을려구요 지호 낳고 첨으로 집에 가보네요 ㅋㅋ 몇일전부터 삼겹살이 땡겼는데 오늘 먹어요 ㅎㅎ 아! 농구 예매는 실패했는데 어찌어찌 표가 생겨서 지정석으로 갈수 있게 됐어요 ㅋㅋ 토요일이 완전 기다려지네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0
  • 민우 영유아 건강검진하고왔어요. 눈이와서 그런지 소아과 사람두 별로없고 좋더라구요.기다리지도 않고.^^건강검진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햇는뎅... 키.몸무게 재고 상담조금하고 별거 안하더라고요. 민우 태어나서 청력.시력...이런건 다해서.다 생략.ㅡㅡ;; 태어나서 아직 아픈데 없이 잘커주니 민우한테 넘 고마워요.^^ 전 집에 있어서 그런가 밖에 바라볼맛이나요.넘이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0
  • 바깥세상이 다시 겨울이 되었어요~ 집안에서 보는 바깥풍경은 너무 이쁘네요^^ 밖에 다니시는 분들은 살짝 싫으시겠지만..전 너무 좋아요^^ 외출하시는 분들, 출퇴근하시는 분들...안전제일!!!!!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0
  • 가입했어요.... 반가워요~~ 작성자 kjezzz 작성시간 10.03.10
  • 곧 점심시간이 다가오네요...
    맛있는것 드세요 모두들^^ 아.. 눈오니까 군고구마가 생각나네요
    작성자 백설공주를사랑한일곱번째난장이 작성시간 10.03.10
  • 어제 저녁에 눈 조금 온걸 확인했는데 아침에 보니 왕창~~~다시 겨울이 온듯한~~온세상이 하해서 기분은 좋아요!!!모두들 즐건 하루 보내셔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3.10
  • 흰눈이 내리는 오늘은~ 사랑한다고♪
    눈이 펑펑 쌓여있어요... 미끄러운길 넘어질뻔 했어요ㅠㅠ
    조심조심!
    작성자 리즈 작성시간 10.03.10
  • "파스타"가 오늘 끝났어요.,..ㅠㅠ 이제 무슨낙으로 월,화요일을 보내야 할지~~ 나의 이상형이었던 이선균도 못보공... 울신랑 자기가 이선균보다 낫다면서 우기고...난 이선균이 더 멋지다고 우기고... 우리서로 우기면서 일주일을 시작했었는데... 이젠 다른 낙을 찾아봐야 할거 같아요... 내일은 쉬는날이라 오늘 늦게자도 부담이 없어 너무 좋네요... 모두들 좋은 밤 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09
  • 사이판 잘다녀왔어요 ^^ 작년에 푸켓신행보다 더 만족스러운 곳이었답니다.. 바다색깔이..완전 코발트색... 음료수 파워에이드 색이더라구요... 많이 덥지도 않고..햇살 좋은 날씨에 파란 하늘... 파란 바다가 너무 이쁜곳이었어요... 특히 묵었던 pic는 완전 며칠을 놀아도 질리지 않는 시설때문에 넘 행복했어요 ㅋㅋ 특히 비수기라서 사람들도 거의 없고... .. 정말 더 있고싶은.. 아쉬운 시간들이었답니다...혹시 사이판 나중에 가시는 분들 계심 주저말고 다녀오세요..넘넘넘 이쁜곳이었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09
  • 지호 자고 있어서 들어왔어요.. 탯줄 도장도 살겸해서..ㅋㅋ 언제 깰지 모르니 언능 출첵해야겠어요.. 이번주 토요일엔 올만에 농구장에 갈까 생각중인데 티켓 예매를 잘할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이따 2시에 하는데 플옵이라 티켓 예매하는게 전쟁이네요 ㅠㅠ 다들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09
  •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 출석입니다^^ 작성자 kjcsolo 작성시간 10.03.09
  • 벗이 먼 곳에서 찾아오니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용~
    반가워요^^
    작성자 김정숙z 작성시간 10.03.09
  • 봄이려나 했더니만 강원도 폭설이..내일 서울경기엔 눈이 온다고 하네요..빨랑 봄이왔으면 좋겠어요~ 모두 환절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리즈 작성시간 10.03.09
  • 몸무게가 임신전보다 더 빠졌어요.....어머님이 어제 저 보시더니 왜이렇게 많이 빠졌냐며....오늘 삼겹살 구워먹자고 해서 저녁에 시댁가서 삼겹살 먹고 왔네요^^ 요즘 아침에 잠자느라 아침 거르고 점심, 저녁 2끼만 먹어서 그런지 살이 계속 빠져요~~ 어머님이 민찬이보고 엄마꺼 다 뺏어먹는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9
  • 쌀떨어져서 옥션에다가 주문할까해서 잠깐들왓어요. 오늘은 은근 쌀쌀하더라고요.음식물쓰레기 버리러 갓다왔는뎅 바람도 차공.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이따가 잘자요...얼른 쌀주문해야징.히히.^^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08
  • 작년 8월8일에 결혼한 오은옥입니다.
    신랑측 효도사진 연락 주신다더니 연락이 없으시네요.
    그냥 안받고 마는 사진이 아니라서..
    빨리 연락 주셨음 합니다.
    작성자 *은♡옥* 작성시간 10.03.08
  • 사진찾아오고 첨 들어와요~ 넘 바빴던...ㅠㅠ 가족사진이랑 엄마아빠 리마인드웨딩촬영 찾았어요 ~~~ ㅎㅎ 아빠가 너무너무 기다렸었는데 ...
    받아보시고는 엄~청 좋아하셔서 기분좋았어요 ^^ 감사해요 예쁘게 찍어주셔서 ^^
    작성자 창명이 작성시간 10.03.08
  • 처음들러요.... 자주 올거랍니다! 쾅쾅쾅 작성자 한양이 작성시간 10.03.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