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 2차 샘플 촬영 * 날이었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촬영에 무리없이 진행되었답니다~~ 이번 촬영컨셉은 화보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 좋은 사진으로 진행되었답니다~~ 기대 또 다시 하셔도 좋구요~~ 아직 촬영이 안끝나서리... 저는 다시 가볼께요~~~이쁜 사진 많이 기대해주시구요~ 빨리 보여 드리기 위해 현상소좀 쪼여야겠네요~~^^작성자전수현작성시간10.02.23
주말 끼어서 시댁이랑 친정에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전주로.. 전주에서 목포로.. 목포에서 서울로..ㅠㅠ 완전 힘들었어요.. 신랑은 저보다 더 많이 힘들었을 꺼에요.. 올라와서 다음날 바로 출근했으니.. 쉬는날 쉬지도 못하고 대장정을 하고나서 바로 출근을 한터라 많이 힘들었을꺼에요.. 울 신랑 너무 안쓰러워 죽겠어요..ㅠㅠ 정말 남자들 너무너무 불쌍해요.. 열분들도 신랑한테 좀더 잘해주세요.. 맨날 잘해줘야지 잘해줘야지 하면서 저는 잘 못하고 있지만요..ㅋㅋ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2.23
오늘은 출석이 늦었죠^^ 오늘 갑자기 아침에 전주갔다와야 될일이 있어서 갔다가 조금전에 들어와서 옷도 안 갈아 입구 카페에 들어왔어요 ^^ 아침에는 안개가 자욱하더니 오후되니간 날씨가 꽃을 맞이하러 마중나왔더라구요...날씨떄문에 제 기분도 좋구 간만에 친정집에 가니간 좋구~~ 정읍으로 오기 싫었는데...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02.23
요 며칠은 날씨가 따뜻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어제 저녁은 후배가 생일이 좀 지나긴 했는데 선물대신 맛있는 밥을 사면서 신랑들까지 4명이 모여 먹구 2차는 후배네가 생맥주 사구 즐거운 시간 보내고 11시에 들어왔답니다. 참~ 이번주 금요일은 신랑 생일인데 어떻게 해주면 좋읋까요? 좋은 생각있으면 알려주세요 며칠전에 신랑은 스킨, 로션 사야한다고 해서 사줬더니 그게 생일선물이라며 다 챙겨줬다고 하는데 그건 생일이 아니여서...작성자작은천사작성시간10.02.23
오늘 아침은 콩나물에 두부넣어 끓여 맛있게 국을 먹었고 저녁은 약속있어서 서신동에서 먹을 듯 하네요~ 주말이 어찌 갔는지 모르게 가버리고... 참^^* 하모니 영화봤나요? 전 설날 다음날 신랑이랑 봤었는데 잘 만들었더라구요 감동도 있고 슬프기도 하고... 아직 안 보신 분들 계시면 꼭 보세요작성자작은천사작성시간10.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