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그제부터 트위터을 배우고 있는중.... 이거 하다가 중독 되는 건 아닌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1
-
안녕하세요. 오늘가입했습니다.
작성자
앤드
작성시간
10.03.11
-
오늘은 지수님이 바쁘신가..? 아무런 흔적도 안남기고 가셨네..? ㅎㅎ 누가누가 다녀 가신지는 제가 다 알거든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1
-
요즘은 학생들이 없으니 카메라 들고 사진찍을 일도 없고... 올릴 글도 마땅히 없고..ㅎㅎ 넘 썰렁하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1
-
방금 돼지고기와 쌀이 후원들어 왔습니다. 내일은 상황봐서 신김치 넣고 부대찌게(국)을 하고 토요일쯤 편육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1
-
바람난것도 아닌데 영 일이 .....눈차끌고 출근했씨유~~~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0
-
안녕하세요? 지나번 미쎄스비비 따라서갔던 가수차미미 인사드립니다.
항상 수고 많으시지요?
내일은 날씨가 추울듯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가수차미미
작성시간
10.03.09
-
비가 오시다가 갑자기 눈으로 바뀌어버렸네요 겨울이 못내 아쉬웠나 봅니다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09
-
결.봄.결.봄...봄봄봄...결은 인쟈 가거라 ...언넝!!!..지금이 때가 어느땐데 말야말야...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9
-
그루터기님의 소중한 정보로 방금 전자파 쥐퇴치기를 설치하였습니다. 60평짜리도 있는데.... 넉넉하게 90평짜리로.... 이제 쥐도 그렇고 바퀴벌레까지 다 주거써~~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9
-
마지막눈이 되겠죠~~눈발이 날리네여~~~저녁때는 마니온다하니....눈을 기다리며..~~~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9
-
토욜날잡았써~~저그날 후배개업식가서 써빙또했잔우...노땅이라구 봐줄줄 알았더만 갓김치가 문제였써~넘 맛있게들 먹는걸보니 애미가 새끼 먹는거 보고 배부르듯.....ㅋㅋㅋ 일욜 시체놀이했건만 이런 몹쓸체력이....오늘 친구들에게 장난쪼매쳤는데 애들이 날 해피하게해주네여~~~....넘 해피합니당~~~~다시한번 나를 되돌아보게하네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8
-
폭풍처럼밀려오는 가슴을안고 어젯밤에는 잠도설쳣답니다..그러나 현실은 감상만 가지고는안되죠?다시~열공하러~학교갑니다~어제~7080콘서트를시청해주고 성원해주신 우리님들께깊은감사드립니다~인간극장~다음주도 기대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08
-
오늘 산사랑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급식도 만만치 않게 오신데다가 결혼식 손님까지...
앞으로 산사랑산악회팀과 어디 국밥장사하러 나가야 겠어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6
-
봄..날아 드는 청첩장 받아보믄서 참 개롭습니다...ㅎㅎ...축하는 하는디 말이지~~..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5
-
인간극장 촬영이 드디어끝낫습니다 잘햇던 못햇던 이미 주사위는던져졋네요 우리님들의 많은시청바랍니다~7일 일요일오후11시 KBS 7080콘서트 15~19일까지 오전 7시50분 KBS인간극장 5부작 미쎄스비비(민재연)편입니다 그동안 촬영에~협조와 참여해주신 회원님께~깊은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05
-
요즘 넘 착실한거 같오~~~좀한가한것도 있구 일이 손에 안잡히기도하공~오전내 음악감상만하면서 땡땡이중..이어폰끼고 ㅋㅋ(남들은 일하는줄 알겠지 ㅋ~이걸 완전범죄라고 하겠지~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5
-
일찍이 왔다갑니다....넘 졸려셩~피흘리면 졸리나!!(ㅎㅎ손구락 살짝 베었는데...넘 엄살잉가 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4
-
아주봄이 사람을 잡네여~~잠수를 타던지이거원ㅎㅎ.....이래가꼬~~봄이 미워요....비겁한 체력이라그런건지 원...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3
-
햇볕은 쨍쨍 모래알은 반짝 화창한 봄날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봄소풍 가야지 ㅎㅎ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