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날이 너무 춥습니다 어른신들께서 빙판길 조심하셔야하는데...울 천사님들도 모두모두 감기조심 길조심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16
으이구 ㅠㅠ 정말 춥네요 ^^ 동면하면 좋겠다는....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6
정말로 후딱 지나가고 있습니다...벌써 12월도 중반...잡을수만 있다면~~..잡을수 없기에 매일매일 최선을 다하야~~..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6
오늘 날씨가 많이 차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향기네 못간지가 너무 오래된듯..ㅎㅎ 조만간 찾아뵐께요..ㅍ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12.16
간만에 거동이 되길래...친구넘 불러서 운짱 시켜서, 시설 몇군데 갔다가 왔습니다....올해는 신종플루 때문에 봉사자도 뜸하다고 하더니..연말인데 지원도 많이 없더군여...곧 있으면 겨울방학이라 아이들 간식이 만만치 않게 들어갈테인데...참..신종플루가 사람의 마음까지 차갑게 만드는 것 같아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6
친구란게 뭔지...오늘까지 셔줘야 목이 낳을거같은디 오늘같이 추운날 송년회라니...오늘안보면 2년만에 보는거라면 협박까지 모 내년한해가 악몽일거라는둥 이거 친구 맞는건지 원~~~왠수들...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5
날이 엄청 차군요 마음이짠하고 엄마생각이나서 발안에 다녀왓습니다 부모님께 항상 당신 가까이잇음을 알려드리세요 다른게효도가 아니드라구요 언제나 부모님은 자식곁에 있고싶어하신다는걸 저도 늦게서야 알앗답니다 그래도 전 늘가까이살앗다고 생각햇는데 이제와 뒤돌아보니 엄마의흔적과추억들이 별로없는것같아서 마음 늘허전합니다 가면갈수록 더하는군요추운날씨에 더욱 살을에이듯 보고싶습니다..울엄마..사랑해요.. 향기네라도 다녀와야 할듯~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15
부천시 기독교연합회에서 후원하는 쌀지원사업으로 향기네에 10킬로짜리 20포대가 지원된다네요.. 부천시청에 5시에 가지러 가야합니다. 지난번 현대백화점 천사모에서 보내주신 쌀과 함께 향기네 곡간이 그득하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5
화요일팀은 다음주 화요일에 송년회 하기로 하였답니다. 오이도 가서 칼국수로...ㅎㅎ 같이 가고 싶으신분들은 손들어 보세요.. 뭐 다른 팀들도 송년회 하셔도 좋을듯..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5
손이 시려워 꽁..발이 시려워 꽁~~~.. 마음만은 포근하게 따시하게~~...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5
추~~~~~~~~~~~~~~~~~~ㄹ첵....^^ 날씨가 갑자기 이렇게 추워져도 되는 것인지....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4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따뜻한 한주 보내세요~~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09.12.14
올한해를 별탈없이 보내는게 우선인듯해요...얼마남지않은 12월 자알 보내보자 아자~~~^^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4
급 추위[?]가 몰아닥치는듯...꼭꼭 여며 입으시고..감기 조심 하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4
이제 셋째주의 시작인 월요일...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이 한해 잘 마무리 하시길... 근데 다들 술병 나신건 아니신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4
기어이..향기네를 못갓다..쩝...이제야 집에왓답니다....에고 누굴위한 종을울리려고 이리도 힘들꼬~~ㅋㅋ모임잘하셧죠~참석해보려 마음은먹엇는데...쩝..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13
미안미안....너무너무 잼나게 시간 보내다 보니...전철 시간은 임박하고...남겨진 설겆이 아직도 눈에 아른아른 미안해 죽갔시요..담엔 좀 여유있는 금욜저녁은 어떠신가여??..전철이 한시간이나 더 여유가 있는디..ㅎㅎ..주말엔 한시간 일찍 끊어져서뤼...ㅠ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3
정말 맛난 샤브 샤브 잘 먹었습니다. 하도 많이 먹어서 배를 끌어 안고 왔네요 ㅎㅎ 뒷정리를 못하고 와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3
다녀갑니다...내일이 모임이군여...^^ 맛난거 많이 드시고..좋으시겠습니다...저는 이번달도 패쑤네여...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1
오늘은 비가 ~~ 내일은???..변화무쌍한 날씨..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