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날이 너무 춥습니다 어른신들께서 빙판길 조심하셔야하는데...울 천사님들도 모두모두 감기조심 길조심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16
  • 으이구 ㅠㅠ 정말 춥네요 ^^ 동면하면 좋겠다는....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6
  • 정말로 후딱 지나가고 있습니다...벌써 12월도 중반...잡을수만 있다면~~..잡을수 없기에 매일매일 최선을 다하야~~..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6
  • 오늘 날씨가 많이 차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향기네 못간지가 너무 오래된듯..ㅎㅎ 조만간 찾아뵐께요..ㅍ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12.16
  • 간만에 거동이 되길래...친구넘 불러서 운짱 시켜서, 시설 몇군데 갔다가 왔습니다....올해는 신종플루 때문에 봉사자도 뜸하다고 하더니..연말인데 지원도 많이 없더군여...곧 있으면 겨울방학이라 아이들 간식이 만만치 않게 들어갈테인데...참..신종플루가 사람의 마음까지 차갑게 만드는 것 같아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6
  • 친구란게 뭔지...오늘까지 셔줘야 목이 낳을거같은디 오늘같이 추운날 송년회라니...오늘안보면 2년만에 보는거라면 협박까지 모 내년한해가 악몽일거라는둥 이거 친구 맞는건지 원~~~왠수들...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5
  • 날이 엄청 차군요 마음이짠하고 엄마생각이나서 발안에 다녀왓습니다 부모님께 항상 당신 가까이잇음을 알려드리세요 다른게효도가 아니드라구요 언제나 부모님은 자식곁에 있고싶어하신다는걸 저도 늦게서야 알앗답니다 그래도 전 늘가까이살앗다고 생각햇는데 이제와 뒤돌아보니 엄마의흔적과추억들이 별로없는것같아서 마음 늘허전합니다 가면갈수록 더하는군요추운날씨에 더욱 살을에이듯 보고싶습니다..울엄마..사랑해요.. 향기네라도 다녀와야 할듯~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15
  • 부천시 기독교연합회에서 후원하는 쌀지원사업으로 향기네에 10킬로짜리 20포대가 지원된다네요.. 부천시청에 5시에 가지러 가야합니다. 지난번 현대백화점 천사모에서 보내주신 쌀과 함께 향기네 곡간이 그득하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5
  • 화요일팀은 다음주 화요일에 송년회 하기로 하였답니다. 오이도 가서 칼국수로...ㅎㅎ 같이 가고 싶으신분들은 손들어 보세요.. 뭐 다른 팀들도 송년회 하셔도 좋을듯..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5
  • 손이 시려워 꽁..발이 시려워 꽁~~~.. 마음만은 포근하게 따시하게~~...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5
  • 추~~~~~~~~~~~~~~~~~~ㄹ첵....^^ 날씨가 갑자기 이렇게 추워져도 되는 것인지....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4
  •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따뜻한 한주 보내세요~~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09.12.14
  • 올한해를 별탈없이 보내는게 우선인듯해요...얼마남지않은 12월 자알 보내보자 아자~~~^^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14
  • 급 추위[?]가 몰아닥치는듯...꼭꼭 여며 입으시고..감기 조심 하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4
  • 이제 셋째주의 시작인 월요일...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이 한해 잘 마무리 하시길... 근데 다들 술병 나신건 아니신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4
  • 기어이..향기네를 못갓다..쩝...이제야 집에왓답니다....에고 누굴위한 종을울리려고 이리도 힘들꼬~~ㅋㅋ모임잘하셧죠~참석해보려 마음은먹엇는데...쩝..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13
  • 미안미안....너무너무 잼나게 시간 보내다 보니...전철 시간은 임박하고...남겨진 설겆이 아직도 눈에 아른아른 미안해 죽갔시요..담엔 좀 여유있는 금욜저녁은 어떠신가여??..전철이 한시간이나 더 여유가 있는디..ㅎㅎ..주말엔 한시간 일찍 끊어져서뤼...ㅠ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3
  • 정말 맛난 샤브 샤브 잘 먹었습니다. 하도 많이 먹어서 배를 끌어 안고 왔네요 ㅎㅎ 뒷정리를 못하고 와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09.12.13
  • 다녀갑니다...내일이 모임이군여...^^ 맛난거 많이 드시고..좋으시겠습니다...저는 이번달도 패쑤네여...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11
  • 오늘은 비가 ~~ 내일은???..변화무쌍한 날씨..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