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은 출근하고 전 침대에 누워서 뒹굴거리고 있어요... 밤마다 어찌나 부대끼는지 결혼초하고는 다르게 신랑 출근하는데 힘들어서 눈도 못떠 보네요... 그래도 울 착한신랑 불평한마디 안하고 내걱정 해주네요... 몇시간 전부터 이상하게 배가 조금씩 아파요... 울 다복이한테 별일이 없어야 할텐데 걱정이에요... 그래서 좀 괜찮아 질때까지 누워 있으려구요... 오늘 밤에 전주에 내려갈지 낼 아침에 가게될지 모르겠지만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음 좋겠어요... 다른 분들도 무탈한 명절 보내시길 바래요... ^^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9.20
예전에 추석하면 맛있는 음식 먹는생각만했는데 ㅋㅋㅋ 전 내일 부산 내려갑니다... 차는 안막히는 길인데.. 배가 나와서 먼길이 좀 부담되네요 .. 그래두 휴게소에서 먹는 호두과잘 기대하면서 잘 다녀오겠습니당.. 여러분들도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9.20
지호 돌잔치 할곳 예약 했어요.. 요즘엔 일요일 저녁 보다는 점심에 마니 한다고 해서 기냥 점심으로 예약 했어요.. 장소랑 시간 정하고 나니 맘이 한결 편하네요.. 신랑은 좀전에 왔다 약속있다고 나갔어요.. 신랑 젤 친한 칭구가 서울에서 왔다고 해서 나갔어요.. 또 새벽 늦게나 들어오겠죠?? ㅠㅠ 지호는 자고 있는데 전 잠이 안와서 컴좀 하다 잘려구요.. ㅋㅋ 다들 안녕히 주무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9.18
추석 연휴가 오늘부터 시작 되시는분들 많으시죠..(좋으시겠다).전 오늘도 일하고 있습니다.ㅎㅎ 행복한 한가위,복된 추석 보내세요. 그런데 ..이번엔 보름달 못 볼것 같아 아쉽네요.. 소원 빌라 그랫는데.. 그래도 소원 빌렵니다..ㅎㅎ^^작성자라페리스작성시간10.09.18
배가 고파서 잠이 안오네요 ..^^ 빨리 아침이 왔음 좋겟어요 ^^ 요즘 운동한다고 양을 조금씩 줄였더니 쉽게 배가 고파지네용 .^^ 저녁에 운동갔따오는데 우리 예루가 엄청울고 있더라구용 ...너무 속상했어요 ..^^ 엄마를 보더니 엄청 서럽게 더 울더라구용. .그런모습 보니 운동하고 싶다느 생각이 싸악 없어지더라구용 ..그래도 열심히 운동해야겠죵 ㅋ ㅋ오늘도 안녕히 주무세용. .^^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9.17
소속은 그대로 GS로 두고 근무만 디앤샵에서 하는걸루요... 저도 여기로 파견 나와서 사람들하고 적응하느라 많이 힘들었는데 다른 사람이 또 오면 더 혼란스러울거 같아서 차라리 제가 희생하는게 낫겠다 싶기도하고 내 알바 아니란 생각도 들고... 왜 날 자꾸 시험에 들게하는지... 좀 쉽게쉽게 살 순 없는건지... 만일 남게되면 그전 팀장님이랑 실장님한테는 뭐라 해야할지... 입덧도 힘든데 입덧만큼은 아니지만 참 힘든 결정이네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9.17
오늘 하루 또 어떻게 보내나 걱정했는데 하루가 가긴하네요... 다행히 다음주 월,금요일 연차 신청했는데 승인돼서 낼부터 쭈~욱 쉰답니다... 월요일 저녁에 전주 갈일이 답답하긴 하지만 집에서 쉴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넘 다행이에요... 입덧만 빨리 끝나면 대끼린데... 맨날 힘들다고 신랑한테 투덜대는것도 미안하네요... 또 고민이 생겼어요... 제가 GS로 복귀한다해서 새로운 QAA를 뽑는다하셨는데 저한테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없냐고 하시는거에요... 제가 돌아가면 어차피 또 GS에서 사람 데려와서 업무교육시키고 QA업무 적응해야하는데 하던사람이 하는게 낫지 않겠냐며... 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9.17
카페가 새로워졌네요.....댓글달면 댓글 단 사람 사진 나타나요.....ㅎㅎ 민찬이가 어제 밤에 또 열이 나서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구내염이라네요.......입이랑 목이 다 헐었다고.... 제가 잘 돌보지 못해서 그런거 같아 자꾸 죄책감 들어요......요즘 왜케 아픈건지....... 민찬이 영양보충에 좀더 신경을 써야겠어요^^작성자ⓨⓤⓜⓘ작성시간10.09.16
전수현에서 곧 웨딩촬영을 앞두고 있는 예랑입니다. ^^ 보통 웨딩사진 몇시에서 시작해서 몇시까지 하나요?? 저희는 그날 들러리촬영도 같이 할 것 같은데요.. 추석전이라, 결혼을 앞두고 양가 친척들께 함 인사드리러 가야겠는데.. 참... 떨리네요.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쉬 르작성시간10.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