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퇴근해서 돌아와 포천까지 신랑 데리러 갔다 왔어요... 어제 이사 하느라 제가 차를 써서 신랑이 차가 없어 집에 못오고 있었거든요... 버스를 타고 오려면 자가용으로 한시간 거리를 4시간은 족히 걸리 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봉사했죠...ㅋㅋ 내일은 친구 결혼식도 가야하고 짐정리도 해야하고 지난달부터 쉬는날이 쉬는날 같지가 않네요... 모두들 몸을 쉴수 있는 주말 보내시는 거죠? 전 언제쯤 쉴 수 있을까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16
  • 시댁에 왓어요..봉동.^^ 도련님 컴터로 잠깐 들왔어요.다들 잘지내고들 계시죠? 어머님이 동창회가셔서 낚지볶음해서 아버님이랑 도련님이랑 신랑이랑 넷이서 저녁해먹었어요.좀있다가 집에가려고요.신랑이 내일 당직이라 회사에 나가얀한데요.그럼님들 잘들지내고계세요~빠른시일내에 또오께여.^^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 오늘은 점심에 막 지은 밥에 북어국 계란 풀어서 맛나게 끓여 먹고 출근했답니다. 역시 속이 든든하니 기분도 넘 좋으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6
  • 어제 후배 만나서 롯데가서 옷구경하는데.... 맘에 드는게 너무 많았어여 ㅋㅋㅋㅋ 젤루 맘에드는건 가격도 비례하고.... 고민만하다가 못사고 신랑 델구 가보려구요 ㅋㅋ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네요.. 이따 친구들 만나서 놀기로 했는데.. 날씨가 좋으니 기분도 좋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6
  • 동생 2차 촬영할때는 새로운 컨셉으로 촬영하겠네요^^ 그때는 촬영장에 가봐야할텐데...그날도 추운 겨울이라..ㅎㅎㅎㅎㅎ 이쁜 컨셉 준비하시느라 애쓰십니다~~~ 수고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6
  • 어제 저녁에 신랑이랑 목욕탕 갔다왔어요.. 왜 이리 개운한지... 임신했다고 그동안 안다녔거든요..신랑도 몸이 개운하다고 좋아하네요 ㅋㅋ 자주는 안다녀도 이젠 가끔 다녀야 겠어요....오는 길에 베스킨 라빈가서 제가 좋아하는 체리쥬빌리도 사먹구...맛있었어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6
  • 드뎌 이사를 마쳤습니다...ㅎㅎ 그전에 살던 집보다 집이 큰데도 짐이 왜이리 많은지 꽉 차네요... 이제부터 짐정리를 시작해야 하니 또 앞이 깜깜하네요... 그래도 이번엔 2년정도 살 수 있다 하니 열심히 정리해야 겠어요... 지난번 집에서는 이사한지 2주만에 발령날수도 있다해서 짐정리를 제대로 안하고 살았거든요... 역시 집이 넓으니까 청소할 맛도 나고 뿌듯하네요...ㅎㅎ 모두들 즐건 주말 보내세요... 전 내일 출근해서 돌아와서 부터 일요일까지 짐정리를 해야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15
  • 몇일전에 사랑이 태아 보험들었는데.. 오늘 증권이랑 아가 앨범 받았어요... 사랑이 사진으로 가득 메꿀 생각하니 너무 행복한거 있죠... 이걸 어떻게 꾸며야 사랑이가 좋아할까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5
  • 책 제본 맡긴게 있어서 출근하기전 찾으러 왔다가 들어옵니다. 밖에는 눈 발이 날리기 시작하네요~ 이제 오늘부터 3일간만 일하면 새로운 직장으로의 출근~ 좋은 것 같으면서도 더 잘해야 한다는 걱정도 생기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5
  • 월급 나왔어요^^ 17일이 월급날인데 일요일이라서 오늘 입금됐네요~ 일 안하고 받는 월급이라 사실 더 기쁘네요........공돈 생긴 기분....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5
  • 사진 바꿨어요~ 결혼하고 첨 맞는 생일에 남편이 선물해준 강아지 인형과 함께찍은 사진이용 ^^ 오늘은 자랑질만 하고 나가는 듯 ^^; 그래도 아직 깨 잘 볶고 있는거 맞죠?? ㅋㅋ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1.15
  • 다음달이 1주년인데 안타깝게 설날이예욤.. 1주년 사진 찍으로 가야 하는뎅 ㅋㅋㅋ 결혼하고 두번째로 회외여행갑니당.ㅋ 결혼 한달만에 신랑 혼자두고 친구랑 홍콩 다녀왔는데 오늘은 상하이 가려구 준비중이예요.. 저녁비행기라 조금 여유가 있어 남편님 드실 저녁 반찬 챙겨놓구 가려구 이것 저것 하고 있는데 부엌이 엉망진창.. ㅋ 설겆이는 남편담당인데 예의상 혼자 놀러가니 치워놓구 가려구요.. 근데 심란해요 ㅠ.ㅠ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1.15
  • 아침엔 눈이 왔던데...지금은 해가 쨍쨍...좋은데요 ^^ 저녁에 서울에서 후배가 오랜만에 온다고 해서 벌써 기분좋구 들뜨네요...모두모두 즐거운 훈요일 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5
  • 1주년 기념촬영 하기로 했어용...ㅋㅋㅋ 한장이지만 왠지 들뜨네용..ㅋㅋㅋㅋ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아용... 결혼할땐 언제 일주년 찍고 십주년 찍나했는데... 전수현웨딩모드에서 한장 한장 추억을 만들어주네용... 감사합니다...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15
  • 저잠깐들왓어요.신랑이 어제 일한다고 가져와서.막들왔는뎅 츨근한다고 컴터 끄래요.ㅠㅠ 잘들지내고계시져? 담에 다시오께요~다들 감기조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5
  • 저도 모르는 사이에 운전면허 적성검사 기간이 지나버렸더라구요...ㅎㅎ.....적성검사 기간 지나서 과태료 3만원........ㅎㅎ....부랴부랴 오늘 사진찍고 운전면허시험장 가서 적성검사 하고 면허증 갱신하고 왔어요~ 핸폰 사려고 매장을 3군데나 다니고......이것 저것 하느라 참으로 바뻤던 하루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4
  • 근데 사진 댓글 보니까 2회 촬영 말씀하시는데... 촬영을 2번하나요?? 전 하루만 하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작성자 러블리수달 작성시간 10.01.14
  • 곧 있으면 촬영인데... 무지 기대되요~^^ 작성자 러블리수달 작성시간 10.01.14
  • 처음 카페에 왔을땐 웨딩촬영한 사진이 많았는데 시간이 흘러서인지 아가들 사진이 많네용... 내일부터는 날씨가 풀린다는데 참 기나긴 추위였던거같아요... 몸두 무겁고 옷도 무겁고.. 내일이면 한겹 벗어도 되겠져??ㅋㅋㅋ 그렇다고 방심말고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14
  • 2010년 샘플 넘 궁금하네요^^
    작성자 떳다그녀s.m 작성시간 10.01.1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