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폴더가 바뀌었네용~~ 지호가 졸려서 계속 칭얼대더니 이제 자네요.. 또 언제 깰지 몰라요..ㅋ 잠시 자는 틈을 타서 사진 정리좀 할려구용.. 오늘도 무지 덥네요~ 에어컨 빵빵한 곳이 그립네요.ㅎㅎ 저녁에 삼겹살 맛있게 먹을려구 점심을 조금 먹었더니 벌써 배가 고프네요 ㅋㅋ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07
오늘도 여전히 잠이 오질않아 컴텨 앞에 앉았답니다.. 밤낮이 바껴서 큰일이예요 우리 사랑이도 밤낮이 바낄듯 ... 2시간 전부터 누웠는데 결국은 일어나버렸네요... 이시간이면 다들 주무실 시간인데.. 전 눈이 말똥말똥 떠져 있네요... 으아~~ 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07.07
퇴근준비하다 잠시 들어 왔어요... 아무때나 카페에 들어올 수 있다는게 넘 기분좋네요~~^^예전엔 회사하고 집하고 가까워서 자주 들렀었는데 집을 이사하고 나서는 퇴근하고 집에가면 잘시간이라 넘 피곤해서 못들어왔어요... 앞으론 처음 카페에 회원가입했던 마음으로 자주 들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녁식사 맛있게하시고 즐건 저녁 보내세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06
회사 컴터로는 카페에 못들어오니 휴대폰으로 몰래 접속했어요...ㅋㅋ다른 사람들 눈을 피해 즐기는 스릴~~완전 끝내주네요...ㅎㅎ누가보면 장문의 문자를 하고 있는줄 알겠죠?ㅋㅋ 이제 업무로 돌아가야 겠네요...그럼 퇴근할때 다시 들늘께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06
벌써 10시네요.. 일어나서 신랑 밥주고.. 출근시키고.. 지호 젖주고.. 지호랑 좀 놀다 보니 시간이 빨리 갔네요.. 지금 지호가 자구 있어서 전 컴터를..ㅋㅋ 날씨가 좋아서 이불빤거 좀전에 널었어요.. 지호 손수건도 빨아야는데.. 에휴.. 하루에도 손수건이 10개가 넘게 나와요.. 침을 넘 마니 흘려서..ㅋㅋ 오늘도 무지 더운 하루가 될꺼 같네요.. 썬크림 바르는거 잊지 마시고.. 더우니깐 수분 보충도 자주 해주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06
오늘은 저녁을 일찍 먹었어요...6시에~~~둘쨰녀석이 자고 있어서 운동갈려구용...첫애는 할머니한테 맡기공..오늘부터 다이어트좀 해야겟어요...어제 티비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나왔는데...정말 막막하더라구용...살들이 모두 떠나줬으면 좋겠는데....너무 먹었나봐용....이제 정말 심각성을 꺠달았어용. .ㅋ.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