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우리 예루 예방접종하고 왔어요..폐구균 뇌수막염 로타까지 ...가격이 장난아니예용. ..그래도 안맞힐수 는 없는거니깐 ... 주사 넣을때는 안울더니 빼니깐 아주 나죽어요 하고 신나게 우는데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 ...지금은 자고 있네요 ..오늘 하루 보채지 말고 씩씩하게 놀아줬으면 좋겟는데 .....오늘 날씨가 꾸물꾸물 하네요 ...웃는하루 되세용 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28
어제 모임에서 펜션으로 놀러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오늘 하루종일 졸려서 혼났네요...어제 축구 넘넘 아쉬웠지만 우리 선수들 너무 잘해주었답니당.....아쉽지만 다음 월드컵을 기다려야 겠죠 .....날씨가 후덕지근하니깐 짜증지수가 너무 많이 올라가네요...아이들도 오늘따라 말을 더 안들어 많이 혼나고 있네요...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남은 시간보내길....오늘저녁시간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내일을 위하여 화이팅~~~~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27
어제 축구.. 정말 아쉬웠죠 ㅠㅠ 박주영.. 이동국.. 이청용.. 박지성.. 아쉬운 골도 많았구.. 경기 끝나고 고개 숙인 선수들 모습 보니깐 짠하더라구요..정말 어제 잘해줬는데.. 멋진 우리 태극전사들에게 박수를 보내용~ 이제 4년뒤를 다시 기약하며~~ 대한민국! 화이팅!!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27
오늘은 신랑이 차를 가지고 출근을해서 언니차 타고 같이 엄마집에 왔어요.. 비가 와서 오늘은 어디 나가지도 못하구 집에서 놀구 있어요.. 내일은 지호 100일사진 찍으러 샾에 가용~ 백일 사진은 늦게 찍으라고 그래서 130일이 되서 찍네요..ㅋㅋ 우리 지호가 내일 컨디션이 좋아야 할텐데.. 흠... 긍데 워낙 잘 웃어서 잘할꺼 같아요.. 원장님.. 사장님.. 낼 뵐께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