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월요일이 예정일인데.. 아직 아무런 기미도 안 보이네요 ..아마 이번주는 온 집안 식구들이 초긴장상태일듯 싶네요 제가 전화하면 다들 놀래세요..카페에 들어오니간 만삭사진이 올라와 있네요..기대도 안했는데.. 이쁘게 찍어주셔서 이실장님 감솨합니다.. 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07.12
점심에 다른팀 팀장이랑 오삼불고기에 계란찜 먹고왔어요... 후식으론 키위쥬스... 소화되라고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었는데 아가를 기다리고 있어서 매사에 조심하는중이라 좀 더 비싼 과일쥬스를 먹었어요... 배가 부르니 이제 잠이오려하네요...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유미님은 오늘도 비빔밥??ㅎㅎ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12
이제 지호 안고 컴터하는 자세가 익숙해 졌네요..ㅋㅋ 어제 송천동 시너스에서 kcc 선수들 팬싸인회가 있어서 갔다 왔어용 선수들 사이에서 지호 인기 짱이였답니다..ㅋㅋ 선수들과 슈렉영화도 봤는데 전 지호땜에 거의 보질 못했네요..ㅋㅋ 지호가 잠이 오나봐요.. 재우고 와야겠어용 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12
오늘은 맑은 하늘이 기분좋은 날입니다!!!한주의 시작을 깨끗하고 맑게 시작할 수 있어서 넘 기분이 좋네요!!!어제 무지개 보셨나요????오랜만에 무지개를 보니 아이가 된듯 기쁘더라구요^^우리님들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바래요^^작성자전수현웨딩(오실장)작성시간10.07.12
출근전 시간이 남아서 이렇게 또들렀네용.^^ 한주가 시작되네요..어제는 시원하게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날씨가 완전 쨍쨍하네요... 아이들 데리고 나가려고 하는데..막막하네용^^ 그래도 이번주도 즐겁게 웃으면서 시작해볼려구용...모두들 화이팅입니당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12
또한주가 시작됐네요... 아침에 눈뜨는게 왜이리 힘겨운지 모르겠어요... 휴일에는 늦잠자도 되는데 일찍도 눈이 떠지더니만... 정말 출근하기 싫은가봐요...ㅠㅠ 부서 바뀌기 전엔 좀 덜했던거같은데 옮기고 나서는 부쩍 더 그러네요... 그래도 지금 당장은 그만둘 수 없으니 견디고있긴한데 정말 힘드네요... 집근처로 회사를 옮겨볼까 생각도 했는데 애기도 가져야되고 애낳음 출산휴가도 가야해서 옮기기가 쉽지 않을것도같고해서 머리가 넘 복잡하네요... 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12
신랑은 열심히 당직근무중이고 전 내일을 위해서 자려고 누웠답니다... 맨날 혼자서 자려니 어떤날은 편하고 좋은데 어떤날은 너무 외로워요... 혼자살때는 안그랬는데 결혼하니 변하는거 같아요... 빨리 신랑이랑 매일 같이 살 수 있었음 좋겠어요...ㅠㅠ 답답한 가슴을 끌어안고 전 꿈나라로 가겠습니다... 모두들 잘 주무시고 새로운 한주 즐겁게 시작하세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11
잠을 자야하는데..왜이렇게 잠이 안오는건지요..아이들과 신랑은 쿨쿨~~꿈나라로~~ 자는 모습들을 보니 왜이렇게 사랑스러운건지용....요즘 이상해진 저때문에 죽겠어요..아무것도 아닌것에 짜증내고 ....신랑이 말걸어도 그냥 아무말도 안해주고....그러다 시간이 조금 지나면 또 풀려서 같이 어울리고....기분이 자꾸 왜이렇게 바뀌는지 모르겠어요...어쩔때는 식구들 다 보기싫을때도 있어요..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아이한테 큰소리내고....조심해야지 하면서도 잘안되네요..왜그럴까요???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11
신랑이 보고 준비 해야한다고 다른사람하고 근무를 바꿔서 오늘 출근했어요... 난 쉬는데 신랑만 출근을하니 너무 안쓰럽네요... 아침에 나가는데 피곤하다고 밥도 안챙겨주고 블루베리랑 바나나에 우유 넣어서 갈은것만 먹여 보냈어요... 중간에 배고프다고 전화 왔는데 넘 미안하더라구요... 앞으로는 피곤하더라도 꼭꼭 챙겨줘야 겠어요... 낼부터 또 출근을 해야해서 가슴이 답답하기도 하네용~~ㅜㅜ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라는 말이 있는데 이런건 즐기고 싶지 않아요... 돌파구가 어디쯤 있는지....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11
저녁밥을 먹고....분명 많이 먹었는데 왜 속이 허전한건지~~ 열심히 또 간식거리를 찾고 있는 저랍니다! 지금 신랑이랑 둘이 맥도날드에 전화를 할까 말까 망설이는 중이예요! 절 모르는 이가 제 배를 본다면....둘째를 가진줄 알텐데.......ㅎㅎㅎㅎㅎㅎ작성자ⓨⓤⓜⓘ작성시간10.07.11